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뉴우스] 2013년 3월 3주차

오늘의 뉴우스

by 호야님 2013. 3. 22. 08:51

본문



안녕하세요. HOYALOG입니다. 2013년 3월 3주차(3/18~3/22) 오늘의 뉴우스 모음입니다. 


오늘의 뉴우스 #36 

1. 페이스북 페이지 관리자 패널 업데이트 실시 기존 새로운 알림 영역 부분에 광고 된 콘텐츠 도달 및 인게이지먼트 현황을 보여주는 페이지 인사이트 개요 부분으로 변경 되었음다~ 페이지 운영자는 광고 된 최근 콘텐츠에 대한 인사이트는 편리하게 볼 수 있게 되었네용 ~ 한 편으로는 비판(?)의 시각도 많군요! 

2. 구글 구글리더의 서비스 종료에 대해 해외에서 여러 말, 말, 말들이 많은데요. 이중에서 새로운 대체 서비스로 떠오르는 Feedly가 구글 리더 서비스 종료 직후 기존 구글 리더 사용자의 백업 및 이전에 관한 발빠른 대처로 현재까지 약 50만명의 서비스 사용자 증가를 보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 추천!! 


오늘의 뉴우스 #37 


1. 핀터레스트 새로운 UI 적용 시작 ~ 국내는 아직 사용자가 적지만 글로벌 마케팅 차원에서 주요하게 보아야 채널이니 확인들 해부세요.


오늘의 뉴우스 #38 

1. 페이스북 iOS앱 업데이트로 페이스북 커버 변경이 가능 ~, 새로운 광고 타겟 서비스"Lookalike Audience" 공식 런칭 ~ 광고 타겟 설정시 고려해 보시길.. 

2. 애플 iOS6.1.3 버그 수정 업데이트 실시 

3. 구글 검색 필터에 GIFs 애니메이션 영역 추가... 개인적으로 심플했던 예전 구글 이미지 검색이 그리움 ㅠㅠ 

4. 삼성전자 구글 글래스, 아이와치등.. 새로운 형태의 디바이스에 경쟁할 수 있는 디바이스 개발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내년 초에는 새로운 분야에서 경쟁하는 모습을 보겠네용. 

5. 카카오 카카오톡 친구 기반 위치공유 서비스 카카오 플레이스 런칭! 안드로이드만 ㅠㅠ 



오늘의 뉴우스 #39 


1. 페이스북 페이지 커버 포토 텍스트 규정이 변경되어 전체 이미지의 최대 20% 영역까지만 가능.. 최근 업데이트 된 광고 이미지 가이드라인과 비슷하게 진행, 페이지 운영자는 참고!! 

2. 구글 에버노트의 경쟁 서비스 'Keep' 런치 Appstore에서는 아직 보이진 않네용 ~~ 써 보고 싶다!! 


3. Klout 소셜 활동 지수 서비스인 클라우트가 비즈니스 서비스를 발표했슴다. 기존 사용자의 활동 지수를 기반으로 각 브랜드의 주요 영향력자의 영향력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할 듯 한데용~~ 관심 있는 분들은 살펴 보시길!! 

4. 카카오톡 PC버전 베타 테스터를 뽑고 있답니당 ~ 과연 어떤 상황이 올지 ㅋㅋ 


오늘의 뉴우스 #40 

1. 페이스북 페이지 댓글 로직 변경, 인게이지먼트 순위에 따라 순서 배열 및 대댓글 도입 이미 시범적으로 도입 된 여러 페이지들이 있지만 이제 공식적으로 도입 ~ 냐하하 ㅜㅜ 

2. 네이버 웹툰 수익 모델 PPS발표, 콘텐츠가 수익 만드는 좋은 케이스가 되길!! 카카오의 콘텐츠 유통 플랫폼과 함께 대표적인 콘텐츠 수익 모델이 될까? 

3. 유투브 오픈 8년만에 월간 방문자 10억명 돌파, 트위터 오픈 7년 하루 4억건의 트윗, 월간 방문자 2억 돌파!! 


그럼 다음 주에 뵐게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