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S 어플 추천 - 메인화면 시계, 날씨 Beatiful Widget (유료)

모바일[Mobile]

by 호야님 2010. 11. 22. 20:26

본문


드디어 첫번째 블로그 연재를 시작합니다.

오늘 첫번째 소개 해드릴 어플은 메인화면 시계, 날씨 Beatiful Widget (유료) 입니다.
게임을 제외 하곤 유일하게 유료로 쓰고 있지만 다운로드 지불 금액이 전혀 아깝지 않은 추천 어플입니다.

1. 실행 화면

화면 가운데 가장 큰 시계 화면이 적용된 Beatiful Widget 메인 위젯 화면입니다. 그리고 우측 화면은 위젯에서 지원 되는 토글 아이콘 모양입니다. 각자 필요한 부분을 선택 할 수 있으며 저 같은 경우 Wifi, Bluetooth, 진동모드, 자동화면 전환 기능을 설정 해두었습니다.  

2. 마켓에서 구입하기 

Beatiful Widget 은 마켓에 접속 하셔서 모든 어플리케이션 중 인기있는 유료 어플리케이션 으로 가시면 제일 처음 목록에 뜹니다.  그리고 구입 하실려면 Google 계정을 통하셔서 카드 정보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3. 메인 화면 위젯 설치하기

 메인화면에서 꾹~!!! 누르시면 위젯 추가 메뉴에서 아래로 내려보면 BW의 설치 메뉴가 보입니다. 각자의 취향에 맞춰서 선택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두번째 메뉴인 토글 메뉴가 바로 Wifi등의 설정을 화면에서 직접 할 수 있는 아이콘 설정 버튼 입니다. BW의 시계 및 날씨 화면이 메뉴의 2줄을 적용되믄로 복잡한 메인 화면을 피하기 위해서는 다른 화면에서 위젯 설치 하는것두 괜찮습니다. 

4. 세팅하기 옵션 설명


Home Settings : 메인화면의 전반적인 옵션을 설정 합니다. 날씨서비스(구글,Accuweather), 위치설정, 업데이트주기, 잠금해제시 Refresh,  썹씨/미터법 사용(한국이니 꼭 체크), 온도알림(상단 작업표시줄 표시), 24시설정 그다음 스킨 세팅은 차후..
Weather Widget Settings : Home Settings 거의 동일한 메뉴입니다. 스킨 부분만 시계를 제외한 날씨 스킨 별도.. 구지 안들어가셔두 됩니다. 

이제 스킨...이부분이 제가 비록 공짜 버젼이 있지만..(다른 사람에게..세팅된) 정품을 추천 드리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시계스킨 

날씨스킨 

토글 스킨

본인의 원하는 취향에 따라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 및 적용이 가능합니다. 수시로 업데이트 되며 
그리고 정렬이 가능하니 인기별 최신별 정리 하셔서 고르시면 됩니다. 

5. 기타 기능 
메인 화면에서 날짜를 누르시면 일정 메뉴로 넘어가며 날씨를 누르시면 1주일간의 날씨가 보여집니다. 

6. 마무리
개인적인 견해로 다시 언급하지만 유료 어플이지만 아깝지 않을만큼 유용합니다. 물론 어플 제작사의 홍보요원은 절대 아니구요 ^^;; 특히..난 갤스가 시계 역할을 아주 크게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강추 어플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