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i-fi(와이파이)를 이용한 파일 전송... 심플싱크

모바일[Mobile]

by 호야님 2010. 11. 24. 09:52

본문

블로그를 쓰기전에 먼저 어제 연평도 부근 북도발로 인해 사망 하신분들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리고 중경상을 입으신 민간인 해병장병님들의 빠른 쾌유를 빕니다.


오늘은 간단한 파일 전송을 위력적으로 하는 심플싱크에 대해서 소개드립니다.

1. 구입
T store에 가시면 무료로 설치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PC에 클라이언트 설치 하기
http://aut.simplesync.co.kr/pcapp/pcAppDown.sync 심플 싱크 PC 클라이언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3. 실행화면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하게 되면 간단한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을 한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제 휴대폰의 목록들을 보여 줍니다.




4. 파일 이동 - 정말 간단합니다.



원하는 파일을 선택 하신 후 이동 버튼만 누르면 간단히 이동합니다.

5. 휴대폰간 파일 이동
심플 싱크가 깔린 폰끼리 서로 접속 번호만 동일하게 맞춰주면 쉽게 파일 이동이 가능합니다. 
아직 동일 하지 않는 네트웍 먼 거리가 가능 한지는 테스트 해보지 않았습니다. 참고 하세요 ㅋ

6. PC 실행화면 

기본적인 화면입니다. 심플싱크의 또 하나의 장점으로 활용가능한 백업 기능 음악 동영상 사진 일반 파일도 가능하지만 문자, 주소록, 통화 기록도 Kies 없이 간단하게 백업해서 보관 가능 하도록 됩니다.

그리고 추가 기능으로 PC클라이언트에서 문자 송신도 가능 하게 했네요 ^^       

7. 마무리
기능 및 편의성이 우수합니다. 그리고 제가 다른 디바이스를 사용한다면 더 테스트를 해보고 싶지만.. PC와 갤스외에는 더이상 활용할 시간적 여유와 경제적 여유가 없어서 .... 
그리고 구입 당시 T store 에서 자세히 읽어 보시면 여러가지 기술적인 지원 사항이 상세하게 기록 되있습니다.

아직 블로그 쓴지 얼마 안돼서 어휘력이 무자게 딸리네요 ....ㅡㅡ 이해 해주세요 ㅋ 그럼 다음 블로그에서 뵈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