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ogle + 브랜드 페이지 서비스 오픈 살펴보기

소셜미디어[SNS]/채널

by 호야님 2011. 11. 8. 10:09

본문

결국 구글+도 비즈니스 모델 서비스를 런칭 했습니다.   관련된 내용 정리 간략하게 정리 해보겠습니다. 

향 후 페이스북 브랜드 페이지와 비교하여 어떤 특장점이 있나 분석하는 포스트를 제공 예정인데요. 일단 먼저 간략하게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Google + 브랜드 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google.com/+/business/


 Google + 브랜드 페이지 서비스 특징

- 서클 개념의 연동 (팬, 고객, Vip 등등 기본 서클 제공...  정보 공유 레벨) 
- 스크랩북(포스트 스트림) Gif 모션 가능   
- 블로그나 웹페이지에서 바로 연결이 가능한 뱃지 제공
- 구글 + 검색(브랜드명)에서 직접 연결(노출) 
- +1 추천을 페이지 공유 = 서클 추가 개념과 별도  
- 친구초대 기능으로 하는 홍보 개념이 아닌 퍼블릭 공유 개념으로 홍보
- 광고, 인사이트 서비스 제공 

Google + 브랜드 페이지 서비스 소개 영상 
 



Direct Google + 검색 서비스 영상 


구글 검색에서 + 브랜드를 검색하면 해당 브랜드로 직접 이동합니다.  아직은 구동이 안되는 듯.. 


Google + 브랜드 페이지 만들어보기 plus.google.com/pages/create.
※ 정말 쉽네요. 생각 보다... -_-;;;  

런칭한 Google + 브랜드 페이지 방문해보기 


1. Angry Bird:
https://plus.google.com/u/1/118177253929143457733/posts

2. FC Barcelona:https://plus.google.com/u/1/116151548242653888082/posts

3. Breaking News:https://plus.google.com/u/1/108404515213153345305/posts

4. Berbery:https://plus.google.com/110651620964477160777/posts

5. Cadbury:https://plus.google.com/117517201037060589294/posts

6. Dallas Cowboys: https://plus.google.com/u/1/106281600940449244340/posts

7. Fox News:https://plus.google.com/u/1/101387416106272465082/posts

8. Good Morning America:https://plus.google.com/u/1/116806352365658350717/posts

9. Macy’s: https://plus.google.com/u/1/116142452604357423186/posts

10. Pepsi: https://plus.google.com/u/1/111883881632877146615/posts

11. Save the Children: https://plus.google.com/u/1/101046956874219339437/posts

12. The Muppets: https://plus.google.com/u/1/118177189004466545044/posts

13. Toyota: https://plus.google.com/u/1/109401964142949249458/posts

14. Train: https://plus.google.com/u/1/104459480948960105365/posts

15. WWE: https://plus.google.com/u/1/115609437320837668915/posts

16. XGames: https://plus.google.com/u/1/109209366035024231604/posts



이후 포스트에 페이지북 페이지와 구체적으로 비교해보겠습니다. ^^  


Facebook : fb.me/hoyakim0520

Twitter : @seunghokim

Blog : Hoyalog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