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People Talking About This)’이란?
예를 들어 유명한 식당을 기준으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지 않아도 체크인을 할 때 페이지에 등록된 공통된 장소를 선택하여 체크인을 하면 위의 결과에 포함이 됩니다.
- 페이지 좋아요(like a page)
- 담벼락 포스트(post on the page wall)
- 포스트 좋아요(like a post)
- 댓글(comment on a post)
- 공유(share a post)
- 질문 답변하기(answer a question)
- 이벤트 초대 및 진행(RSVP to a page’s event)
- 포스트에 관해 언급하기(mention the page in a post)
- 사진 태깅(tag the page in a photo)
- 장소 체크인(check in at a place)
- 체크인 공유(share a check-in deal)
- 체크인 좋아요(like a check-in deal)
- 대댓글(write a recommendation)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People Talking About This)’는 실시간 반영 결과?
페이지를 방문하면 왼쪽 사이드바에 2가지의 숫자를 볼 수 있습니다. ‘페이지의 팬’ 수와 그리고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 여기서 살펴 볼 부분은 페이지의 팬 수는 실시간으로 반영이 되어 그 결과를 알려주지만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의 숫자는 실시간으로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이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의 결과는약 2일정도 후에 반영이 되는데요. 다시 말해 오늘 기준으로 9일전부터 2일전까지 약 1주일동안 이 페이지에서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의 결과를 반영합니다. 비교를 해보시려면 페이지의 새로운 인사이트에기간 조회를 해보면 2일전 데이터를 조회가 가능 한 부분을 알 수 있습니다.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People Talking About This)’의 인사이트 화면 보기
국내 주요 페이지의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People Talking About This)’의수치
브랜드 | 페이지 팬 |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 |
MBC | 278,237 | 1,773 |
삼성그룹 | 248,059 | 1,811 |
대한민국 청와대 | 211,192 | 13,270 |
도미노 피자 | 172,662 | 19,479 |
Mnet Asian Music Awards | 115,208 | 16,834 |
KBS World | 114,011 | 5,380 |
Olleh | 107,910 | 4,064 |
삼성전자 | 99,215 | 4,363 |
폴리씨 | 98,108 | 11,193 |
국무총리실 | 96,359 | 2,622 |
페이스북 페이지의 타임라인 UI변경에 따른 브랜드는 어떤 준비를? (0) | 2012.02.20 |
---|---|
페이스북 브랜드 페이지의 타임라인 디자인 미리 보기 (0) | 2012.02.04 |
페이스북 타임라인 커버 만들기 추가 업데이트 정리 (0) | 2012.01.06 |
나만의 페이스북 타임라인 커버(Facebook Timeline Cover) 만들기 (0) | 2011.11.16 |
Google + 브랜드 페이지 서비스 오픈 살펴보기 (0) | 2011.11.0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