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oyalog입니다. 2011년도에 해외 및 국내에서도 많은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례들이 나왔는데요.
앞으로 각 사례들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다룰 예정입니다.
그 첫 번째 사례로 현재 국내 시장 진입을 예정중인 전세계적인 가구 업체 이케아(IKEA)의
사례입니다. 이케아는 소셜미디어 뿐만 아니라 창의적인 마케팅 사례가 많은 기업으로 유명한데요.
또한 이케아의 경우 위와 해당되는 프로그램이 처음이 아니라 이케아 호주에서 먼저 진행하였는데요. “50 female flat-pack fans”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50명의 여성을 이케아 매장에 초대해 매장에서 하루밤을 보내면서 여성들에게 네일 서비스, 맛사지 그리고 수면전문가에게 건강한 수면교육 프로그램등을 진행하였습니다. 관련 프로그램 영상도 함께 공유합니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례] 전 세계 최초로 타임라인을 활용한 페이스북 캠페인 Anti Drug Campaign (0) | 2012.01.10 |
---|---|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례] QR코드를 응용한 개인 QR코드 'Heineken U-code' (0) | 2012.01.09 |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례] 페이스북 앱을 통한 McDonald's 'Kick The Trash' Digital Campaign (0) | 2011.10.25 |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례] 새로운 소셜 전략 "월마트" 미국의 3,500개의 점포 페이스북 페이지를 런칭 (0) | 2011.10.12 |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례]진화하는 유투브(YouTube)를 통한 브랜딩 사례 (0) | 2011.06.2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