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각각 개개인의 메시지를 담은 QR 코드를 프린 아웃 한 후 개개인의 셔츠에 부착합니다. 셔츠에 부착된 QR 코드는 자신의 생각과 이야기를 남들이 쉽게 볼 수 있게 합니다. 맘에 드는 사람을 QR 코드 스캔을 하면 그 사람의 성향을 파악 하는데 좀더 쉽고 재미있어지죠.. ^^ 하이네켄은 이 캠페인을 통행 결과적으로 기획 당시 보다 약 200% 신장된 결과인, 약 4일동안 진행된 뮤직페스티벌에서 5,000명이상이 Heineken U-code를 프린트 아웃 하고 많은 사진들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산 되었습니다. 이런 마케팅은 사례는 국내에서도 쉽게 큰 비용 없이 진행 가능 하며 소셜미디어 확산 요소도 큰거 같은 유용한 사례라고 생각됩니다. 영상으로 살펴 보시죠 ^^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례] 오프라인 이벤트 + 실시간 중계, 페이스북 팬 확대 캠페인 “Fan The Flame” (0) | 2012.01.20 |
---|---|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례] 전 세계 최초로 타임라인을 활용한 페이스북 캠페인 Anti Drug Campaign (0) | 2012.01.10 |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례] IKEA : BIG Sleepover (0) | 2012.01.05 |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례] 페이스북 앱을 통한 McDonald's 'Kick The Trash' Digital Campaign (0) | 2011.10.25 |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례] 새로운 소셜 전략 "월마트" 미국의 3,500개의 점포 페이스북 페이지를 런칭 (0) | 2011.10.1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