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이스북 새로운 프리미엄 광고 데모 테스트 해보기

소셜미디어[SNS]/채널

by 호야님 2012. 3. 24. 14:48

본문

HOYALOG 입니다. 지난 2월 FMC에서 새로운 광고 상품, 프리미엄 광고에 대해서 발표 했는데요. 새로운 프리미엄 광고의 데모를 직접 테스트 해보는 페이지가 있어 소개 드립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이 새롭게 적용될 타임라인 샘플 이미지가 보여 집니다.  새로운 광고의 특징은 콘텐츠를 직접 광고하는 점인데요. 예를 들어 타임라인의 첫 번째 콘텐츠로 보여 줍니다. 



스폰서 스토리형  

기본적으로 사이드바 영역에 콘텐츠와 동일한 형태로 보여 집니다. 
 

웹과 모바일의 뉴스피드 영역에 나타나는 스폰서 스토리형 입니다.  

프리미엄 광고형 


이미지를 주의 깊게 보시면 아시겠지만 2가지 형태의 광고로 나누어지는 차이점은 광고 영역의 차이도 있지만 좋아요, 댓글등의 추가 인터렉션 여부도 차이가 있습니다. 

이상 페이스북의 새로운 광고에 대한 데모 화면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