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in with Air China - Case Movie from Rodolfo on Vimeo.
Air China Swenden에서 진행된 페이스북 체크인을 활용한 캠페인입니다. 새롭게 취항하는 Air China Swenden 아시아 지역의 노선에 대한 인지도 확산을 위해 페이스북 체크인을 통한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Air China는 아시아의 문화를 이해시키고 호기심을 자극하기 위하여 아시아를 대표하는 스웨덴의 유명 아시아 음식점들과 파트너를 맺고 그 레스토랑에 체크인 결과를 Air China Swenden 페이지에 집계합니다. 이 집계한 숫자를 통해 각 주마다 2명을 선정해 아시아 지역 무료 항공권을 지급 했습니다. 체크인 경쟁을 통한 소셜미디어 캠페인이라 좀 단순해 보이긴 하지만 이 캠페인의 중요한 점은 각 지역 비즈니스(레스토랑)의 체크인을 통한 잠재고객을 발굴하는 소셜미디어 캠페인의 사례라는 점입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총 24명의 우승자에게 혜택을 주고 3천여 명의 팬과 약 120만 정도의 노출이 이루어졌습니다. 아직 국내에서 익숙하지 않는 페이스북 체크인 활용도에 대한 기업 마케터들의 고민이 필요할 시점이 된거 같습니다.오프라인과 스마트 디바이스(모바일)를 연계한 디지털 캠페인 (0) | 2012.07.04 |
---|---|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례] 오프라인 이벤트 + 실시간 중계, 페이스북 팬 확대 캠페인 “Fan The Flame” (0) | 2012.01.20 |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례] 전 세계 최초로 타임라인을 활용한 페이스북 캠페인 Anti Drug Campaign (0) | 2012.01.10 |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례] QR코드를 응용한 개인 QR코드 'Heineken U-code' (0) | 2012.01.09 |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례] IKEA : BIG Sleepover (0) | 2012.01.05 |
댓글 영역